꿀정보 가득

벤츠 음주역주행 8년구형 본문

오늘의정보

벤츠 음주역주행 8년구형

투데이 뉴스 2018. 12. 14. 09:34

벤츠 음주역주행 가해자에게 징역 8년이 구형되었습니다. 한사람을 사망시키고 한사람을 아직도 위태로운 상황을 만들어 놨는데 고작 징역8년입니다. 게다가 해당 가해자는 여지껏 피해자들에게 사과 한마디도 없다가 법정에서 무릎을 꿇으며 사과하는 시늉을 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징역 8년이라.. 하..



벤츠 음주역주행 8년 구형

13일 수원지법 형사2단독 이성율 판사심리로 열린 노모(27)씨의 벤츠 음주역주행 결심공판에서 감찰은 8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이 고작 8년밖에 구형을 안했다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검찰은 "사고로 인한 피해가 크고 피해자들에 대한 회복조치가 전혀 안된다"고 설명했는데요. 그러면 적어도 15년은 때려야죠 검사님?



징역 8년이면 35살이면 다시 사회로 나옵니다. 고작 그걸로 처벌이 되겠나요? 대한민국 법이 얼마나 쓰레기인지 알것 같습니다. 곰탕집 성추행은 아물너 증거도 없이 징역6개월 형을 내렸으면서 사람을 죽였는데 불구하고 징역8년이라뇨?



벤츠 음주역주행 가해자 방청석에 무릎

한편 벤츠 음주역주행 가해자는 피해자 가족들이 있는 방청석을 향해 무릎을 꿇고 "죄송합니다. 정말 죽을 죄를 지었습니다"라는 말을 반복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행동이 오히려 피해자들에게 분노를 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사고를 친 후 여태까지 사과 한마디 뿐 아니라 전화한통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후레자식에게 징역8년 밖에 안되다니.. 피해자 가족들은 "7개월이 지나도록 사과는 커녕 전화 한통 안하다가 무러 이제 와서 반성하는 척 하느냐"고 울부짖었는데요. 정말 피해자들의 마음을 생각하면 해당 가해자를 몽둥이로 때려 죽여도 시원찮을텐데.. 해당 검사가 누구인지 이름부터 좀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벤츠 음주역주행 사고는?

벤츠 음주역주행 사고가 어떤 사고인지 몰라서 대략 정리좀 해보겠습니다. 해당 가해자인 노씨는 지난 5월 30일 고속도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로 역주행하다가 조모씨의 택시를 들이받았는데요. 당시 노씨의 혈중알콜농도는 면허취소에 해당하는 0.176%라고 합니다. 얼마나 술을 쳐먹었으면 고속도로 역주행을 하나요?



이 사고로 인해서 택시 뒷좌석에 탄 김모씨가 숨졌고 택시기사 조씨는 장기손상등으로 아직도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쓰레기 자식이 7개월 동안 사과, 전화한통 안하다가 이제와서 반성하는 척하는겁니다. 그런데 징역8년? 에라이 망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