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가득

이영자 상처고백 신동엽 본문

오늘의정보

이영자 상처고백 신동엽

투데이 뉴스 2018. 12. 17. 11:30

이영자 성처고백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신동엽이 관여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직 정확한 내용은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마 시청률을 높이기 위해서 KBS에서 광고영상을 만든 것 같은데 부디 낚시는 아니길 바라겠습니다. 일단 현재까지 나온 이영자 상처고백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자 상처고백

안녕하세요에서 신동엽이 먼저 말을 하면서 이영자 상처고백에 대한 이야기를 열었습니다. 신동엽은 "요즘은 안그런데 이영자가 예전에 사람들이 무심하게 말하면 상처를 많이 받았다"라고 말을 하였는데요. 이에 대해 이영차는 "신동엽이 진짜로 상처받게 했지"라고 말하면서 서운했던 감정을 밝혔다고 합니다.



지난 8년간 찰떡같이 MC호흡을 맞춰온 두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길래 그런걸까요? 사실 무려 8년동안 MC를 같이 진행했다면 당연히 서로에게 상처받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8년이란 시간이 작은 시간은 아니니깐 말이죠.




이영자 상처고백, 낚시 홍보가 아니길

한편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이영자 상처고백이 낚시 홍보일 것 같아 걱정입니다. 오히려 이영자 이미지에 타격을 줄 것 같은데요. 홍보 영상은 그럴 듯 하게 만들어놓고는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별 내용없는 그런일은 아니겠죠? 그런데 그럴 가능성이 클 듯 합니다..



이영자가 진짜 상처를 받은 것이라면 사실 방송에서 말하기 쉽지 않겠죠. 게다가 신동엽이 먼저 말을 꺼낸 상황이니 신동엽도 심각한 내용이라면 방송에서 말을 하지 않을려고 했을 겁니다. 저는 큰 기대안하고 다음날 뉴스나오면 그 때 보려구요. 보나마나 크게 상처입을 내용은 아닐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