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가득

틸다 스윈튼 김충재 조합 무엇? 본문

오늘의정보

틸다 스윈튼 김충재 조합 무엇?

투데이 뉴스 2018. 12. 20. 09:55

틸다 스윈튼과 김충재가 만남을 가졌습니다. 해당 사진은 김충재의 인스타그램에 의해서 공개가 되었는데요. 20일 오전 김충재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틸다 스윈튼을 남나게 되어 영광"이라는 내용과 사진을 올렸습니다. 어떻게 틸다 스윈튼과 김충재씨가 만나게 되었는지는 오리무중입니다.




저는 틸다 스윈튼 내한 한지도 몰랐었는데요. 한국 방문 이유가 배우 유아인이 운영 중인 창작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의 전시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틸다 스윈튼은 글로벌한 배우 중 한명인데요. 설국열차에 출연하면서 한국사람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기도 하였죠.



특이 틸다 스윈튼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도 출연한다고 하니 요즘 가장 대세배우 중 한명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김충재와 함께 사진을 찍다니 ㅎㅎ 김충재씨가 출세하였네요!



김충재씨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인 사람인데요. 얼마전에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는 뉴스를 보기도 하였습니다. 웹툰작가 기안84의 후배로 나오면서 훈훈한 외모로 사람들에게 이슈를 만들었던 인물인데 이번에는 틸다 스윈튼과의 사진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네요.



이상으로 틸다 스윈튼과 김충재씨의 조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장의 사진이 파장이 크군요 ㅎㅎ 틸다 스윈튼 내한소식도 알게 되고 말이죠. 김충재씨도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길 바라겠습니다.